
SMNE 제 3대 부장 인사말



안녕하세요. 순천매산고등학교 교지 편집부 제 3대 부장 송하민입니다.
저희 부서는 2016년, 인터넷의 이점을 활용하며 학생들의 실질적인 알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창설된 온라인 뉴스 전담 부서입니다. 2016년 제 1기 구성원 조직으로 시작해, 바쁜 시간을 쪼개어 취재 및 기사 작성, 게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희 구성원들은 저마다의 사명감을 가지고 활동에 임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제 63대 학생회의 '교지 편집부' 부서로서 활동하며 그 위치를 확고히 해 나가던 중, 제 64대 학생회가 출범하면서 많은 학생들과 소통하기 위해 부서 분리 절차를 거쳐 자율 동아리인 '교지 편집부(SMNE)'로 새롭게 개편하게 되었습니다. 자율 동아리로 개편한 뒤 제 3기 구성원을 조직하였으며, 저는 제 3대 부장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부서 운영에 노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저를 비롯한 SMNE의 제 3기 구성원들은 Reporter Team, Editor Team, IT Team으로 나뉘어 각자의 업무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전대 부장의 기획으로 시도되었던 <월간 SMNE> 계획을 차질 없이 진행토록 하여 성과물을 만들어 내도록 하겠습니다. <월간 SMNE>는 매월 학교 소식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선정하여 특집 기사로 다루는, 순천매산고등학교만의 '학교 월간신문'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어려움이 따를 것이라 예상됩니다. 하지만, 저희는 그것을 하나하나 이겨 내면서 언제나 순천매산고등학교 학생 여러분의 알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을 이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순천매산고등학교 교지 편집부 제 3대 부장
송 하 민 드림
SMNE 제 2대 부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순천매산고등학교 교지 편집부의 제 2대 부장으로 재직했던 박석우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부서는 2016년 출범 이후 제 3기 구성원을 맞이하며 새로운 도약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바쁜 학창시절을 의미 있게 보내고, 좀 더 많은 학생들이 교지 편집부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근 새 학기를 맞아 자율 동아리로 개편을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지난날 부족했던 점을 반성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홈페이지 운영과 교지 발간 방식의 다양화에 힘을 쏟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발전해 나갈 저희 부서에 관심을 기울여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3월
순천매산고등학교 교지 편집부 제 2대 부장
박 석 우 드림